본문 바로가기
브랜딩

비나리디자인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심볼 디자인

by 비나리디자인 2022. 2. 28.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심볼 디자인

 

Client

ASNO


Project

Symbol


빙하의 눈물을 키워드로 제작된 심볼디자인 입니다. 해수면 아래를 보면 눈물방울의 형상에서, 심각한 환경오염에 대한 문제점들을 외면하고 있는 모습을 의미하며 빙하가 녹아내림으로 인해 고통받는 생명들과 우리가 흘릴 슬픔의 눈물이 되지 않도록 환경보호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함께 노력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빙하의 각진 모습에서는 마치 아름다운 크리스탈과 같은 보석의 이미지를 통해 단순히 값이 비싼 돌에 그치 보석과 달리 비슷한 모습이지만, 존재 유무의 가치부터가 다른 빙하의  소중함을 외면하는 현실의 아이러니를 꼬집고 우리가 지켜야 할 소중하고 필수적인 빙하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의미를 내포했습니다.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로고 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 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이메일 binarid_d@kakao.com

문의 070-8098-5645(평일 오전10시 - 오후6시)


 

* 홈페이지 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2022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