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딩

비나리디자인 : 코스메틱 브랜드 로고디자인 : 화장품 로고 디자인

by 비나리디자인 2017. 12. 1.







CONCEPT

[ 피부가 가장 행복해지는(행복한)시간 ] 브랜드 컨셉에 맞춘 [ 시간 ] 을 나타내는 이미지를 기본으로 생각하며 제작하였습니다.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행복해지는, 편안해지는 피부 브랜드를 만드는 PRIME TIME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

키워드를 덮붙여 조금 더 보완된 의미를 가진 다양한 디자인으로 작업해보았습니다. 

모던한 컨셉부터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에 적절한 대표컬러를 

기본 2가지 정도 정하였습니다.












LOGO BRIEFING

[ 내 피부의 휴식시간 ] 를 의미하는 심플한스타일의 심볼 조합형 로고입니다. 쉬다, 휴식을 모티브로 하는 

쉼표안에 깨끗함, 순수를 의미하는 물방울오브젝트와 함께 결합하였습니다. 

 T는 플러스로 나타내어 피부에 플러스가 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퓨어한 파스텔 컬러를 사용하여 깨끗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TEXT

텍스트에 담긴 [ 플러스 ] 는 피부에 플러스가 되는 제품이라는 뜻을 담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피부에 플러스가 되다. 생활에 플러스가 되다 - 


감성적이고 퓨어한 느낌의 파스텔톤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여

전반적인 디자인 제작물에 활용하였습니다.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로고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상담가능시간 AM12:00 - PM 18:00
이메일 haelim723@naver.com
kakao @비나리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