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1

헬멧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안전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Detailpage Design 헬멧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브랜드와 제품의 이미지를 명확하게 파악하여 그에 어우러지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BI를 활용한 컬러와 오브젝트들로 모던하면서 전문적인 분위기를 컨셉으로 제작된 상세페이지입니다. 단순히 이미지를 나열하는 스타일이 아닌, 각 제품별 고유 이미지가 잘 드러나는 비주얼들로 작업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구매를 유도할 수 있도록 의도하며 디자인하였습니다. ​ ​ ​* 홈페이지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로고디자인 / 상세페이지 / .. 2019. 3. 26.
건강식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식품 상세페이지 제작─Detailpage Design 건강식품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총 4가지로 구성된 상품이며, 상자와 스틱 구성으로 제작되어진 패키지입니다.농축액 제품으로써 일상생활에 간단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간편함이 특징인 제품이며건강하고 신선함 그리고 깔끔함을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비주얼 이미지 작업을 통해 기존에 부족했던 제품에 대한 디테일한 이미지들을 강조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스타일로 제작된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 ​ ​* 홈페이지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로고디자인 / 상세페이지 / .. 2019. 3. 26.
제품 이미지가 돋보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품 상세페이지─Detail page Design 가죽 수공예 명장이 제작한 수제 폰케이스 제품 상세페이지로써 높은 완성도와 퀄리티로 제작된 특별한 브랜드 제품 특성을 살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제작되었습니다. 본래 컨셉이미지 없이 진행된 제품컷을 활용하여 합성 그래픽 작업을 거쳐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 ​ ​* 홈페이지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로고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상담가능시간 AM12:00 - PM 18:00 이메일 .. 2019. 3. 22.
고급스럽고 깔끔한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식품 패키지디자인─Detail page 홍삼농축액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패키지와 분위기에 걸맞게 제작되었으며 중간중간 제품과 잘 어우러지도록 비주얼 이미지를 제작하여 제품이 한층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컨텐츠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깔끔한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제품 상세페이지입니다. ​ ​ ​* 홈페이지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로고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상담가능시간 AM12:00 - PM 1.. 2019. 3. 11.
제품과 잘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상세페이지 디자인 코스메틱 제품 상세페이지─Detail page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 상세페이지입니다. 해당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에 잘 어우러지는 메인 비주얼컷으로 패키지 색상을 차용하였으며수분감과 반짝임이 느껴지는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전체적으로 비주얼적인 이미지와 고딕서체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시원한 레이아웃으로 진행되었으며중간중간 들어가는 비주얼컷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 상세페이지입니다 : ) ​ ​ ​* 홈페이지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로고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상담가능.. 2019. 3. 9.
비나리디자인 : 식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식품 상세페이지 제작─Detail page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코다리찜 식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입니다.촬영된 사진 컨셉을 토대로 따스한 온기가 가득한 가정의 식탁 위 분위기를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그에 맞게 톤과 깔끔한 레이아웃 그리고 적절한 이미지와 컨텐츠 배치로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제품의 강점을 노출시킨 상세페이지 입니다.​ ​ ​* 홈페이지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로고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상담가능시간 AM12:00 - PM 18:00.. 2019. 3. 8.
SNS홍보 카드뉴스 디자인 SNS 홍보 컨텐츠 디자인─SNS Content Design 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 컨텐츠들을 기획하고 진행하는기업의 홍보 카드뉴스 디자인입니다.용도는 SNS 업로드용이며, 정사각형 규격에 맞추어서 컨텐츠별로 다양하게 디자인을 잡아보았습니다. 요즘 핫한 방송 [ 전지적 참견시점 ] 방송을 모티브로 기획을 해 주셔서그 느낌을 어느정도 따라가길 원하셔서 색감이나, 컨셉등을 캐치하여 진행하였습니다.​시점을 눈 이미지로 표현하여 콘텐츠의 의미를 강조하였구요.내용부분은 한국적인 요소인 기와이미지를 추가하여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 ​* 홈페이지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 2019. 3. 8.
SNS카드뉴스 디자인 SNS 홍보 컨텐츠 디자인─SNS Content Design 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 컨텐츠들을 기획하고 진행하는기업의 홍보 카드뉴스 디자인입니다.용도는 SNS 업로드용이며, 정사각형 규격에 맞추어서 컨텐츠별로 다양하게 디자인을 잡아보았습니다. ' 일상을 여행하다 ' 의 주제를 강조하기 위해 일상을 발자국과평화로운 일상생활이 느껴지는 일러스트 그리고 건물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제작해보았습니다. 타이틀 제목과 발자국 이미지를 잘 매칭시켜 로고처럼 만들어서 각 페이지 하단마다 넣어주었어요.​ ​ ​* 홈페이지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 2019. 3. 8.
바비톡 : 강남언니 : 성형외과 상세페이지 제작 성형외과 상세페이지 제작─Product Detail page 요즘에는 많은 의료 정보나,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들이 많이 나와있어서병원에서는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내용을 잘 담아낸 상세페이지나, 랜딩페이지, 카드뉴스 등을 필요로합니다. 신중하게 진행되어야 할 시술이나 수술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내용이잘 전달될 수 있도록 만들어져야하고또한 믿고 맡길 수 있는 신뢰감이 느껴지도록 제작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기본 바탕으로, 병원의 이미지가 돋보일 수 있는감각적인 상세페이지를 디자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색상은 퍼플 파스텔톤 계열을 활용하여 전체적으로 기품있고퓨어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국문 내용을 일문으로 번역하다보면 내용이엄청나게 길어지는데 이 점을 감안하여인트로 부분.. 2019. 3.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