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8

제품 이미지를 잘 살린 상세페이지 제작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품 패키지 컬러와 컨셉을 활용하여 전체적인 색감과 분위기를 잡고 제품 사진 리터칭 + 합성 작업을 통해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잘 보일 수 있는 제품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 * 해당 상세페이지 내용은 실제 제품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로고 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 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 이메일 haelim723@naver.com kakao @비나리디자인 ​ 카카오톡 상담(클릭) * 홈페이지 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2019. 5. 31.
고급스럽고 정갈한 느낌의 제품 상세페이지 한과 식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전통한과 제품 이미지에 맞게 고급스러움과 정갈한 느낌을 강조한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 제품컷을 그대로 사용하지 않고 새롭게 리터칭 과정을 거쳐 제품이 돋보이도록 이미지를 구축하였으며,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게 제작된 제품 상세페이지 입니다. ​ * 해당 상세페이지 내용은 실제 제품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로고 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 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 이메일 haelim723@naver.com kakao @비나리디자인 ​ 카카오톡 상담(클릭) * 홈페이지 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2018 By 비나리디.. 2019. 5. 31.
도시락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식품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약 4만 픽셀 이상의 긴 페이지로 구성된 도시락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 먹는 식품이기 때문에 맛있고, 영양가 가득한 식단처럼 보이게끔 제품이 돋보이도록 진행하였습니다. 컬러 또한 식품 색상에 방해되지 않게끔 채도가 낮은 남색을 메인 색상으로 사용했으며 부분부분 생기를 느낄 수 있는 채도가 높은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했습니다. ​ ​ * 해당 상세페이지 내용은 실제 제품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로고 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 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 이메일 haelim723@naver.com kakao @비나리디자인 ​ 카카오톡 상담(클릭) * 홈페이지 .. 2019. 5. 30.
가독성을 생각한 깔끔한 상세페이지 디자인 협동조합 상세페이지 디자인 협동조합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 1차로 sns 업로드를 위한 내용이 간략하게 기재된 카드뉴스 배포 후 디테일한 내용이 기재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카드뉴스를 통해 유입이 가능하게끔 제작되었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적절하 일러스트와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진행하여 사용자가 내용파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 ​ * 해당 상세페이지 내용은 실제 제품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로고 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 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 이메일 haelim723@naver.com kakao @비나리디자인 ​ 카카오톡 상담(클릭) .. 2019. 5. 30.
깔끔한 홍보 카드뉴스 디자인 SNS 홍보 컨텐츠 디자인 협동조합 카드뉴스 디자인입니다. 1차로 sns 업로드를 위한 내용이 간략하게 기재된 카드뉴스 배포 후 디테일한 내용이 기재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카드뉴스를 통해 유입이 가능하게끔 제작되었습니다. ​ ​ * 해당 상세페이지 내용은 실제 제품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로고 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 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 이메일 haelim723@naver.com kakao @비나리디자인 ​ * 홈페이지 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2019. 5. 30.
감성적인 분위기의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DETAIL PAGE DESIGN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감각적이고 심플한 패키지 디자인에 맞추어 진행된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 명조체를 활용하였지만 올드한 분위기 보다는 세련되고 감성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깔끔한 레이아웃과 컬러를 활용하였습니다. * 해당 상세페이지 내용은 실제 제품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로고 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 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 이메일 haelim723@naver.com kakao @비나리디자인 ​ 카카오톡 상담 * 홈페이지 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 2019. 5. 14.
비나리디자인 : 제품상세페이지 제작 DETAIL PAGE DESIGN 건강보조식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품 패키지의 컬러를 활용하여 깔끔하게 제작된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 모바일에서도 잘 보일 수 있도록 폰트사이즈와 레이아웃을 깔끔하게 진행하였습니다. ​ * 해당 상세페이지 내용은 실제 제품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비나리디자인 상담 및 의뢰는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로고 디자인 / 상세페이지 / 웹, 모바일 홈페이지 / sns용 디자인 / 편집디자인 ​ 이메일 haelim723@naver.com kakao @비나리디자인 ​ 카카오톡 상담 * 홈페이지 내의 이미지와 문구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2018 By 비나리디자인. All right reserved. 2019. 5. 8.
제품 리터칭이 돋보이는 제품상세페이지 디자인 DETAIL PAGE DESIGNSNS 기능성 등받이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해서는 제품사진이 반드시 필요로 합니다. 보통 비용을 들여 스튜디오에서 찍은 제품 이미지를 제공해 주시는 경우에는 별도의 후작업 없이 사용해도 될 만큼의 퀄리티가 나오지만, 어떠한 경우는 제품 리터칭이 필수로 진행되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 충분히 깔끔하게 찍어 주셨지만 실제 제품 느낌 구현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 상세페이지에 사용하기가 어려웠던 제품의 형태와, 컬러, 디테일한 부분들을 살려 제품이 돋보이도록 깔끔하게 리터칭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훨씬 깔끔해진 제품컷을 토대로 전반적인 컨셉에 맞게 상세페이지 틀을 잡으면서 깔끔하고, 전문적인 이미지로 제작되었습니다. ​ 비나리디자인은 상세페이지 촬영과 기.. 2019. 5. 8.